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을 꿈꾸며/[22년 12월] 일본 도쿄

[일본] 지브리 미술관 후기 & 로손 로삐

by 회자정리 군 2022. 12. 14.
300x250

지브리 미술관 예약을 완료했다면, 일본에서 로손을 방문해야 한다. 로손 편의점에 들어가 보면 Loppi 기계가 보이는데 그 기계에서 티켓 수령을 위한 영수증을 출력해야 한다.

반갑다. 로삐!

 

가운데 QR버튼

가운데 QR버튼을 누른 후, 로손에 로그인해 QR코드를 아래 인식 카메라에 비추면 화면에 보이는 것 같은 영수증이 나온다.

그 영수증을 편의점 점원에게 주면 위에 처럼 티켓을 출력해서 봉투에 넣어주면 끝. 우려했던 것처럼 휴대폰 번호인증 여부와는 상관 없이 티켓을 잘 수령했다. 아직까지는 큰 문제 없이 조금의 노력으로 충분히 예약이 가능 하니 꼭 시도해보시길!

 

지브리 미술관 후기!


시간에 맞게 도착해서 줄을 서고 나면 들어갈 때, 표를 확인한다. 대부분의 예약을 내 이름으로 해서 아무 생각 없이 티켓과 내 이름을 이야기했다가 못 들어갈 뻔!


다행히 여권을 가지고 있어서 아내 여권을 보여주고 통과했다. 입구를 지나면 필름 입장권을 주는데, 내가 알고 있는 캐릭터가 나오면 횡재! 잘 모르는 캐릭터여도 기념품으로서 가치는 충분하다.


입장하면 1층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꼭 보길 추천한다. 필름 입장권에 도장을 찍어주기도 하고 영상도 충분히 재미있다.

그 외 구경할 거리가 한가득이니 여유롭게 둘러보면 좋을 것 같다. 사람마다 조금 다르겠지만 짧게는 1시간, 여유를 갖고 본다면 2시간 정도가 적당할 것 같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