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맛집 탐험/아내와 함께한 맛집

[애슐리 탐방] 진짜 오래간만에 애슐리 퀸즈 방문기!

by 회자정리 군 2023. 8. 3.
300x250

애슐리퀸즈 방문기

 

애슐리 7월, 8월의 테마는 치즈!!! 
적립금이 있어 와야지 와야지 하다가 최근에 방문했던 애슐리퀸즈 강서점. 


진짜 오래간만에 와서 그런지 생각보다 음식 종류가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전에는 애슐리 하면 연어였던 것 같은데 지금은 립과 치킨을 포함해서 메뉴가 진짜 많다. 그리고 연어도 스시 바에 있기는 한데... 개인적으로 연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 

 

애슐리 강서점
애슐리 강서점
애슐리 가격
애슐리 가격
애슐리 딥치즈
딥치즈 - 애슐리
애슐리 키오스크
대기 화면

 

그리고 애슐리와서 또 놀란 것은 것은 대기번호뿐만이 아니라 사전에 계산도 키오스크로 해야 하고 그릇도 로봇이 치워주고 인건비를 줄이기 위한 변화가 아주 뚜렷했다. 로봇 서빙을 못 본 건 아니지만, 손님 안내도 패밀리 레스토랑답게 직접 하지 않고 키오스크로 하고 번호표가 놓인 테이블에 앉다니...

 

애슐리 키오스크
주문 키오스크
애슐리 테이블 번호표
테이블 번호표

 

세상 참 많이 변했고, 여전히 변해가는 중인 것 같다. 주말 공휴일에 성인 가격이 27,900원이라... 싸다고 할 수도 없고 비싸다고 할 수도 없는 애매한 선이 아닌가 싶다. 보통의 외식을 생각해보면 싼 듯하면서도 뷔페가 갖고 있는 단점. 종류는 많으나 정말 맛있다도 없다는 것이 아닐까? 

 

뷔폐

 

첫 접시는 제일 좋아하는 닭부터 시작. 그리고 크램자차우더 수프. 수프는 진하고 맛있다. 닭도 튀긴 것은 맛이 괜찮다. 주변에 치즈 소스 등이 있으니 가져와 취향껏 먹으면 굿! 

 

애슐리 스프
스프
라자냐 스타일

 

치킨
치킨 등등

 

728x90


크로플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아이들이 재미를 느끼며 먹을 수 있으니 1석 2조 인 듯... (저 자리가 아이들로 시끌시끌했다는.. ㅎㅎ) 바삭하게 구우려면 자주 열어보지 말고 1분 동안 잘 닫아서 조리가 해야 한다. 

 

크로플
크로플 조리기구
디저트 코너
디저트 코너
치즈케이크
치크 케이크
애슐리 음식 종류들
음식 종류들
또띠아
또띠아
맥주 무제한
맥주 무제한 4,900

 

차를 가져와서 당연히 먹지 못했지만, 4,900원에 맥주 무제한이라니... 먹을 만 하다. 낮술! ㅎㅎㅎ

 

치즈 폭포
치즈폭포
망고
망고

 

과일은 패션푸르츠, 자몽, 망고가 있었는데.. 망고는 냉동망고를 녹인 것이다. 그래도 맛은 좋은 편. 열대과일을 많이 먹으니 본전은 찾은 듯! 

 

쌀국수 코너
쌀국수 코너

 

스시코너
스시코너

 

정리의 별점 ★★★☆

 

그 외에도 쌀국수, 스시, 메밀국수 등 코스가 많다. 초밥 코너는 솔직히 다른 코너에 비해 좀 부실해 보인다. 뷔폐에 오면 초밥은 거의 먹지 않는다. 퀄리티가 좀 낮은편이라.. 

 

어쨌든, 초밥을 제외하더라도 하나씩 다 먹어보는 것은 불가능이고 2~3 접시는 다양하게 먹고 1~2 접시는 자기가 좋아하는 것, 그리고 후식이랑 과일 정도 먹으면 거의 full 되는 것 같다. 

 

오래간만에 간 애슐리 퀸즈 나름 만족도가 괜찮았다. 나중에 테마가 바뀌면 또 한 번 와봐야지 싶다!

 

https://place.map.kakao.com/23665190

 

애슐리퀸즈 NC강서점

서울 강서구 강서로56길 17 9층 (등촌동 689)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