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맛집 탐험/아내와 함께한 맛집

[연남동맛집 - 뮬연남] 가성비 괜찮기는 한데, 배는 살짝 고프네~ㅋㅋㅋ :)

by 회자정리 군 2025. 8. 7.
300x250

뮬연남


 
딱히,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다음주에 맛있는거 혹은 괜찮은 집에 한 번 가볼까 하는 날이 가끔 있다.
그렇게 연남동에서 가성비 괜찮다는 연남동 다이닝 코스로 다녀왔던 뮬 연남. 뮬은 무슨 뜻이지? 영어 mull 그대로 뜻인가 괜스레 궁금해진다. 
 

입구
입구

 
뮬의 입구... 심플하다.

디너코스
디너코스


디너코스. 일단 구성이나 코스는 괜찮아 보이는데... 실제는 어떨지?? 설레임, 기대 반반...

 

와인메뉴내추럴 와인
내추럴와인

 
 
와인 리스트 중에 적당한 가격의 두 번째 내추럴 와인 셀렉! 전체적인 와인가격이 합리적이다.
 

식전빵
식전빵

 
꿀과 카이막을 준다. 식전빵으로... 훗!
잘 발라서 먹으니 식욕 뿜뿜. 첫 시작이 카이막이라니 기대감이 더 상승 뿜뿜뿜!!
 

샐러드
샐러드

깔끔한 샐러드, 올리브 오일에 치즈... 심플이즈 베스트라는 말이 괜한 말이 아님, 방울 토마토로 모양을 잡는 건 나중에 함 시도해 보면 좋겠다 싶다. ㅋ

스프
스프

 
트러플이 올라간 스프! 맛 하나만으로는 오늘의 1등, 에피타이져 계열이 1등이라니 ㅋㅋㅋㅋ
부드러운 스프와 진항 풍미, 그리고 트러플의 향과 씹힘까지... 스프라고 우습게 봤다 큰코 다치는 그런 느낌이다.
 

파스타
파스타

 
쌀모양의 파스타, 리소! 
독특한 파스타다 보니 식감이 더 재미나다. 맛도 괜찮았던 것 같은데... 몇 주전이다 보니 맛까지 정확하게는 기억이 나지가... 끙~
 

메인
메인

메인으로 나온 스테이크. 쏘쏘였던... 뭐 가격을 감안하면 당연한 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살살 녹는 고기를 기대하게 된다. 스테이크니까~

전체적으로 코스의 구성이나 차별점도 있고 괜찮은데... 뮬의 코스는 결정적으로 양이 너무 작다.
양이 많은 사람이 아니더라도 조금 부족할만 한 양이 다소 아쉽다.
 
 

디너 코스 49,000원
 
정리의 별점 ★★★★

 

크림 파스타
크림 파스타


마지막에 부족한 양을 그나마 커버해주는 크림파스타 무난한 맛과 꾸덕함. (이거라도 좀 더 많이 주길 바랬는데 ㅎㅎㅎ)

디저트
디저트

코스의 마지막 디저트, 퍼먹는 푸딩스타일인데 재료의 구성이나 비주얼이 좋다. 스타터와 마지막에 힘이 준게 느껴지는 구성, 사장님이 전략적이시네! ㅋㅋㅋ

뮬, 가성비 좋고 무난하게 데이트 하며 먹기 좋은 가벼운 다이닝 레스토랑... 주머니가 가벼운 때, 가기 괜찮은 곳이리라!!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