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맛집 탐험/지인들과 함께한 맛집

[후암동 맛집 - 온택 ] 오차즈케 전문점이라고? 오호... 정갈한 점심을 맛보다!!

by 회자정리 군 2025. 7. 23.
300x250

온택

 

후암동에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숨음 맛집. 

메뉴가 오차즈케다... 음, 장어 먹고 난 후나 혹은 연어 오차즈케 등이 떠오르긴 하는데... 오차즈케를 아예 주 메뉴로 하는 식당이라 그런 식당이 있었던가? 


어쨌든, 새로운 가게가 오픈했다고 지인과 함께 방문했던 후기! 

건물입구
건물입구

 

 

들어갈 때는 사진을 안 찍고 다 먹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 2층이 온택인데, 어느덧 대기가 많다. 아무래도 메뉴의 특성상 여성분들한테 더 인기가 많은 곳이다. 

 

앞으로도 더 인기가 오를 듯! 

 

주문
입간판과 메뉴

 

 

입간판의 메뉴가 정갈하니 맛나 보인다. 

들어서서 뭘 주문할까 살펴보니, 가격은 구운연어 오차즈케 13.9 / 구운명란 오차즈케 12.9 / 우메보시 오차즈케 9.9 다. 

 

음... 솔직히 가격은 착하지는 않다. 맛은 어떨지?! 

 

실내 모습
실내 모습

 

 

밖에서 본 건물으 평범한데, 안데 들어와 보면 천장이 한옥처럼 대들보(?) 구조 같이 목재로 이루어졌다. 오~ 분위기 무엇! 

이곳은 오차즈케를 표방한 밥집도 좋지만 저녁에 술집으로 만들면 너무 아늑하고 코지할 것 만 같다. 주류는 한식, 일식 다 어울릴 것만 같은 그런 내부 공간이다. 

 

주스 병
주스 병 / 귀여운 젓가락 받침

 


훼미리주스 병이다. 옛날 감성 터진다. ㅎㅎㅎ

80~90년대 모든 집의 물병으로 쓰였던 병인데... 아직도 종종 이렇게 볼 수 있다니, 괜스레 반갑다. 

 

그리고 귀여운 젓가락 받침... 오차즈케가 아무래도 일식이다 보니 소품도 분위기도 귀염귀염하다. 

 

실내
조리시간 안내 & 실내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서, 20분 정도 걸린다는 설명...

정확히 시간은 측정하지는 않았지만 제법 오래 걸리긴 했던 것 같다. 그래도 같이 간 지인과 회사 이야기를 하며 기다리다 보면 금방 서빙해주신다. 

 

다만, 조리시간이 걸리다 보니 늦게 오면 대기시간이 어쩔 수 없이 길어지게 된다.

 

멋진 내부
멋진 내부

 

11시 20분 정도에 도착했을 때,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주문하자 마자 특히나 여자분들이 많이 방문, 타이밍을 잘 못 맞추면 제법 기다릴 수밖에 없는 점심시간! 

 

명란 오차즈케
명란 오차즈케

 

 

연어를 먹을까... 명란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개인적으로 연어보다는 명란을 좋아해서 명란 초이스... 

같이 간 지인도 마찬가지로 명란 선택, 오차즈케 다 보니 따뜻한 녹차 주전자가 같이 나오는데, 녹차 향이 쎄지 않으면서도 밥하고 명란하고 너무 잘 어울렸다. 

 

그리고 명란위에 있는 후리카케랑 시오콘부가 짭짤함을 더해주는 절묘한 밸러스~!

간결하지만 맛은 합격! 다시 오고 싶은 그런 곳이다. 다만, 아쉬운 점은 반찬으로 궁채가 있긴 한데... 오차즈케 쟁반에 반찬 한 개 정도는 조그만 그릇에 주었다면 가격 저항감도 조금 덜 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명란 오차즈케 12,900원

 

정리의 별점 ★★★★

 

맛도, 분위기도 친절함도 다 좋은데... 

가격이 조금 높게 느껴지는 그런, 세트 구성에 작은 반찬이라도 추가하는 것이 어떨까요? 사장님 :) 

 

가라아게
가라아게

 

 

사이드로 뭘 먹을까 하면서 가라아게를 추가로 시켰는데...

바삭한 가라아게가 아닌 부드러운 가라아게. (추정컨데 대량 가라아게 제품 튀겨서 주는 듯... 맛은 괜찮았지만 굳이 추가로 시켜 먹기에는 다소 아쉬운 메뉴였다.)

 

명란 오차즈케
명란 오차즈케

 

심플하지만, 맛을 잘 살려내 온택의 오차즈케...

간혹 잔잔한 일본 음식이 생각난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무엇보다 가게가 내부가 너무 맘에 든다! 

 

 

https://place.map.kakao.com/836952354

 

온택

서울 용산구 후암로 30-1 2층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